비즈파트너4 단종 및 무상서비스 지원 종료안내

비즈파트너4 서비스기간이 2008년 12월 31일 부로 종료되었습니다.
2009년 1월 1일 부터는 유료서비스로 전환됨을 알려드립니다.
1차 공지 2008년 3월
2차 공지 2008년 9월

각기 메일이나 전화통지를 못받으신 업체는 최초 1회는 무상서비스와 만료공지를 드리오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유료서비스 전환은 모든 사용자님께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2009년 1월 15일 공지내용
메일 또는 전화통지를 못받으신 경우 참고 바랍니다
신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새로운 제품 출시 및 제품 업그레이드시, 일정기간 이후에는
구버전/구제품의 판매 및 기술지원을 종료하고 있습니다.
금번 신버전 출시로 4.0의 서비스 기간이 2008년 12월 31일부로 종료됩니다.
2009년 부터는 아래의 서비스 요청시 고객의 선택에 따라 유료서비스로 전환이 필요하게 됩니다.

[유료 서비스 지원사항]
1. 키파일 재요청건 (상호변경에 따른 키파일 교체는 계속 무상지원됩니다.)
2. PC교체에 따른 설치 및 데이터 이전작업 요청건
3. 데이터 복구건
4. 전화를 통한 기술지원건 (간단한 문의는 계속 지원됩니다)
5. CD분실에 따른 자료실 다운로드(ESD제품은 제외)
6. 원격접속 A/S 지원
7. CD분실에 따른 전체버전 다운로드

[계약기간]
1년 단위로 계약
건별 지원 (1일)

[서비스금액]
본 홈페이지 구매하기 코너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제한적 기술지원]
윈도XP환경에서만 실행을 보장해 드리며 윈도 비스타나 7환경에서는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이점 참고하여 주십시오.

[예외사항]

-.2007년에 구매하신 경우 2009년까지 1년 연장됩니다.
-.최초 키파일 요청건은 무상서비스됩니다.
-.상호변경에 따른 키파일 요청건는 무상서비스됩니다.

[요청사항]
키파일(key4.exe)은 계속적인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잘보관하여 주시면 재신청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개발사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궁금사항 FAQ]
Q.2009년 부터는 더 이상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못하는 것인가요?
A.아닙니다. 위의 서비스 세부사항 1~6번에 대한 서비스가 발생때의 경우입니다.
유료서비스 전환이 모든 사용자에게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Q.2007년에 구매한 사용자입니다. 무료서비스 기간이 너무 짧은 것 같습니다.
A.2007년도에 구매하신 분들에 한해서 1차 서비스 연장을 해드립니다. (2009년까지 연장)

Q.버그가 나면 사용을 못하는 것인가요?
A.버그는 기존처럼 유료 서비스 전환에 관계없이 계속 수정하여 제공해드립니다.

Q.유료전환 신청방법은...?
A.본 홈페이지 [구매하기] 코너로 이동하여 해당 제품의 서비스상품을 선택합니다.

Q.제품의 최신버전을 구매하고 싶습니다.
A.본 홈페이지 [구매하기] 코너로 이동하여 제품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Q.기존에 쓰던 자료는 비즈파트너5에서도 계속 사용할 수 있나요?
A.비즈파트너5에 자료변환 유틸리티를 기본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