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비즈파트너5 기업용
비즈파트너5 개인용
비즈파트너5 단품(
New
)
부가서비스
① DB호스팅 서비스
② 전자세금계산서
③ KT통화오픈 API
④ 모바일 오피스 웹앱
내도서관 V2
우리집 새주소(
New
)
최근 구매업체 현황
자료실
제품구매
주문개발
주문개발이란?
개발절차
개발현황
견적문의
고객지원
공지사항
업데이트
공통질문 모음
질문과 답변
문의메일
온라인 사용설명서
동영상 사용설명서
비즈파트너4 지원(
2008년 단종
)
원격A/S요청
회사소개
인사말
찾아오시는길
고객지원
공지사항
업데이트
공통질문 모음
질문과 답변
온라인 사용설명서
동영상 사용설명서
원격A/S요청
비즈파트너4 지원서비스
고객지원 > 공지사항
Read : 547 Date : 2024-03-21 오후 12:10:53
제목
긴급 9번오류 접속장애 발생 안내
작성자
관리자
내용
긴급입니다.
금일 12시 전후로 웹서비스 장애가 발행되었습니다.
화면상으로 9번 런타임 오류가 발생되고 접속이 실패현상이 발생되었습니다.
현재 IDC센터 관리업체에게 원인을 요청중에 있습니다.
순간적인 전산장애 일수도 있으니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불편드린점 죄송합니다.
다음 글
윈도우11 사용자를 위한 한글입력 오류증상
이전 글
-